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시작

고속터미널의 순대실록 맛집탐방

by 디트로이 2016. 5. 22.
반응형

늦은 후기입니다. ㅜ.ㅜ

평소와 같은 주말 오후에 마중을 나가면서 저녁을 해결하려고 정한 순대국밥집입니다.

블로그에서 보고 괜찮겠다 하여 위치를 몰라 찾던 찰나에 아웃벡 가는 2층에 있더라구요.

보통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근처에서 해결했었는데, 이날은 순대국밥이 땡겨서 이리고 향하게 되었답니다.

사람은 풀로 차 있어서 5분가량 기다린후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국민 식단답게 사람들이 끊이지가 않네요!!

 

저희는 순대국밥이 아닌 순대철판볶음을 시켰습니다.

순대를 이용한 메뉴가 여러 있었는데 볶음을 좋아하는지라 서로 이 메뉴를 보자마자 뙇 ㅎㅎ

그 외에도 순대국밥, 순대전골, 전통순대, 순대스테이크 등등이 있었습니다.

순대 스테이크는 매우 생소하였는데, 나중에 가서 시켜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대 철판볶음을 기다리면서 가운데 벽면에 걸려있는 것을 사진으로 찍어봤는데요.

순대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한가지에 15년이상 최고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 고속터미널에서 얼마나 자리를 잡아 운영을 하실지 .. ^^

​기본메뉴로 순대국을 준답니다. 볶음이 나오기전 기본찬과 함께 먹는데

국물 맛이 완전 국대국밥의 느낌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정도는 된다고 보여집니다.

순대국밥을 시켰다면 또 달라지겠지만요.

 

​기본찬은 이정도입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하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추가로 더먹을 수 있었습니다.

버스 이동에 지친분들을 위한 분들과 내려가면서 속을 든든하게 하실 분들을 위한 순대국밥.

저는 볶음을 추천드렸지만, 다른 블로그에서도 맛이 좋다고 하니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고속터미널(센트럴시티)에 숨은 맛집이 많은데요.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