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시작

안성 한경대 앞 초밥집 완전 강추해요!!!

by 디트로이 2017. 2. 2.
반응형


추운겨울 이지요.. 

하지만 초밥이 생각나서 발걸음을 했습니다.

안성 한경대 앞에 위치한 초밥집인데요.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네요.

너무 급하게 찍다보니 사진을 엉망으로 찍었네요..

사진에도 정성이 필요한데 말이죠 하하

가게 이름도 그냥 초밥집입니다 초! 밥! 집!

지도에는 남동현 초밥집으로 나와요 참고하세요.

들어가게 되면 예전 개콘에서 이라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 : 어서오세요) 가 생각나네요.




주방이 오픈된 공간이라 바로 볼 수 있어요.

가족단위, 친구단위, 모임, 커플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더라구요.

손님도 끊이지 않았어요. 저도 7시가 넘은 시간에 갔는데 1자리만 비어 있더라구요.

항상 손님 오실때가실때 사장님께서 인사를 잘해주셔서 손님이 끊이지 않나봅니다.



요새 저도 뽑기로 피규어를 간간히 뽑고 있는데요.

원피스의 피규어와 여러 피규어들이 눈에 띕니다. 

너무 높이 있어서 사진 찍기 민망하여.. 발로 사진을 찍었네요 ㅠㅜ

초밥이외에도 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초밥이 땡겨서 초밥과 나가사끼 라멘을 시켰지요.

주문이 들어가고 많이 기다리지 않았는데 금방나왔습니다.



나가사끼 라멘입니다.

홍합과 조개를 까는게 일이에요.. 너무 많아서 까는게 시간이;;;;

매운맛을 시켰는데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저도 맛있다 얼큰하다 시원하다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면발도 살아있고 해물과 함께 호로록 호로록 했습니다!!!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었나봅니다..ㅎㅎ



초밥을 먹으러 왔는데 초밥이 안보여서 어리둥절 하셨지요?

맥주와 함께 10pcs 초밥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12,000원이에요.

연인과 친구와 함께와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구요.

날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도 맛있다고 하네요.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요즘 다시 블로그를 게재하려고 해요.. 도메인도 한번 날라가서 ...

정이 많이 떨어졌는데.. 블로그에 다시 정붙여보려구요.

간간히 하는 포스팅에 댓글도 많이 부탁드려요.

춘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