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3

요즘 핫한 건어물포차 짝태패밀리 중화점을 다녀왔어요. 요즘 많이 핫하다고 하네요. 건어물 포차 짝태패밀리중화동에 볼일이 있어서 여기에서 오늘은 소주를 한잔 먹기로 했습니다.중화역에서 이쪽으로 오다보면 건어물 포차가 한 개 더 있습니다.요즘 건어물 포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유는.. 경제가 어렵기도 하고 ..예전에 비해 술을 간단한게 먹는 사람들이 늘어났다고도 볼 수 있겠죠?밤이다 보니 사진을 찍는데 아이폰이 햇빛을 못받아서 뭉개지네요 ..하지만 저의 기술(?)로 어느정도 보완을 했습니다 하하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벽면에 건어물포차가 붙어있는데 물고기를 연상케하네요~인테리어에 박수를 드립니다 ㅎㅎ벽이 심심할 수 있는 부분을 저렇게 표현한 것이 인상깊어서..사진을 찍었습니당..^^ 반대쪽 벽면에는 메뉴가 뙇ㅎㅎㅎ원형 테.. 2017. 2. 8.
안성 한경대 앞 초밥집 완전 강추해요!!! 추운겨울 이지요.. 하지만 초밥이 생각나서 발걸음을 했습니다.안성 한경대 앞에 위치한 초밥집인데요. 사람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네요.너무 급하게 찍다보니 사진을 엉망으로 찍었네요..사진에도 정성이 필요한데 말이죠 하하가게 이름도 그냥 초밥집입니다 초! 밥! 집!지도에는 남동현 초밥집으로 나와요 참고하세요.들어가게 되면 예전 개콘에서 이라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 : 어서오세요) 가 생각나네요. 주방이 오픈된 공간이라 바로 볼 수 있어요.가족단위, 친구단위, 모임, 커플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더라구요.손님도 끊이지 않았어요. 저도 7시가 넘은 시간에 갔는데 1자리만 비어 있더라구요.항상 손님 오실때가실때 사장님께서 인사를 잘해주셔서 손님이 끊이지 않나봅니다. 요새 저도 뽑기로 피규어를 간간히 뽑고 있는데.. 2017. 2. 2.
설 연휴 SRT와 함께 편안한 귀성길! 수서역 근처에 사는지라 수서역에 생긴 SRT를 타고 고향에 내려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명절 전날 기차표는 다 매진이 되어서 그 전날인 수요일에 내려가기로 했는데요.제가 아직 구직중이다 보니 시간적 여유도 조금 있고 해서 일찍 내려가게 되었습니다.지금은 전주에 살고 있지만 익산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친구들은 익산에 많이 살고 있습니다.아쉽게도 수서역에서 출발하는 SRT는 전주역까지 가지 않아서 익산에 볼일을 볼겸해서 타게 되었습니다,수서역에 내려서 출구로 나오면 SRT를 타기 쉽게 알림판이 많이 존재합니다. 수서역에 SRT가 들어오면서 수서역 내부와 알림판등이 많이 바뀌었네요.고속열차를 타는 곳을 따로 알려주고 말이죠.. ㅎㅎKTX와는 어떻게 다를지 기대반 설렘반으로 수서역으로 향했습니다.기차 시간도 여유가.. 2017.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