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의 시작

뛰는야구 캔자스시티의 저력과 무서운 반란

by 디트로이 2014. 10. 5.
반응형

(사진 : 캔자스시티 로열스 출처-엑스포츠 뉴스)

 

그대들이여 캔자스시티를 아는가??
뛰는 야구팀 캔자스시티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뛰는 야구를 하는 이 팀의 기류가 심상치않다.


몇십경기 전만해도 선두 디트로이트에 1.5게임을 앞서던 상황이었으나 다시 디트로이트에 선두를 내준 후 와일드카드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이 기록도 29년만에 이뤄낸 기록이라 팀이나 선수들 팬들에기는 값진 경험이 아닐 수 없다.

이들은 빌리빈의 오클랜드 어슬레틱을 연장 12회말에 끝내기 역전승으로 승리했다. 단 한판의 와일드카드라 매우 중요한 경기였고 오클랜드에 실점을 해 지고 있는 상황에서 8회 9회에는 발로만든 득점을 보이더니 특히9회에서 2루에서 3루로 가는 도루성공으로 동점의 발판을 마련했다. 12회에 또다시 극적인 역전승으로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했다

[사진]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한 캔자스시티 ] (출처: 뉴시스)

 

이들의 기세를 에인절스는 막지 못할 것인가? 무서운 기세로 몰아부치는 켄자스.. 1차전 역시 연장승부 (KBO와 다르게 MLB는 무승부가 없다. 그래서 상남자리그로 부르기도 한다.) .
11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또다시 에인절스를 연장승부에서 3점 혼런으로 승리! 캔자스는 무서운 기세로 포스트시즌에 임하는 것 같다. 덕아웃 분위기와 팬들의 응원 또한 이 기세라면 캔자스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기대를 가져보게한다. 캔자스의 한경기 한경기가 기대가 된다. 뛰는 야구 발야구를 제대로 보여준 팀! 앞으로의 행보다 더욱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