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시작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_대림미술관

by 디트로이 2015. 4. 8.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서 대림미술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에 다녀왔어요. 비틀즈의 멤버인 폴 매카트니의 아내입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표를 구매했는데 대기해서 30분을 더 기다렸네요^^;;;


폴 매카트니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폴은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아니면 사진사인 린다가 잘찍은 걸까요^^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너무 많아 사진 볼맛 나더라구요.


사진전의 주인공 린다 매카트니입니다. 지금은 이세상에 없지만 그녀를 추억하는 사람들이 이리도 많다는 걸 알았어요. 정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네요.


맘에 드는 사진 하나입니다. 필름을 사진처럼 효과를 낸건데 어둠속에서 빛을 발하는 사진같습니다. 이 사진을 찍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너무나도 유명한 사진이죠. 폴이 딸과함께 웃는 사진. 많은 이들이 이사진은 다 알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저렇게 자연스럽게 사진찍고 싶네요~~


맘에 드는 문구입니다. 저도 맘에 드는 순간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아요. 이 문구를 보고 문득 사진으로 추억을 많이 남겨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대림미술관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추천합니다!!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