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시작

군산의 고봉민김밥을 소개합니다

by 디트로이 2015. 4. 20.
반응형


예비군때문에 지방에 내려왔다가 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 고봉민 김밥을 들르게 되었어요.

요즘 갈비만두로 유명한 바르다 김선생과 투톱을 이루고 있는 김밥집입니다. 저는 오늘은 고봉민 김밥으로 선택했습니다.

군산의 미장동에 위치한 고봉민 김밥입니다. 아파트가 새로 지어져서 그런지 매장안도 정말 깨끗합니다.

매장에 들어가기에 앞서 먼저 메뉴판이 이렇게 똭!!!

여기서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

어떤걸 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

메뉴 선택을 마음속으로 한 후에 매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젊은 사장님과 이모님

주문을 받으시고는 정성스레 김밥을 싸고 계시더라구요.

왠지 대박이 날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되어있는 인테리어 또한 점수을 안줄수가 없습니다.

본사에서 인테리어를 해줬다고 합니다.

정말 센스 있는 인테리어 아니겠습니까??

오래 머물고 싶게 만들더라구요!!

고봉민 김밥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있는 팜플렛입니다.

저도 자세하게 읽어보았는데요.

시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김밥천국(?) 등과는 비교과 안될만큼

정성이 깃든 김밥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제가 여기 매장쪽 사진을 찍고 싶어서

손님들이 좀 떠나간 후에야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이 크진 않지만 정말 아기자기하면서도

깨끗해서 다시 발걸음을 하게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쫄면과  참치치즈 김밥을 먹었는데요.

사실 이 메뉴는 아직 없는 메뉴 입니다 . 저는 참치에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원래 가격인 3000원에 500원을 추가해서요 ^^ 

김밥을 좋아하는 제가 또 맛나게 먹었지 뭡니까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서울로 올라가는 버스안에서 먹으려고

포장주문도 했습니다. 용기값은 200원인데 절대 아깝지 않습니다.

밀키스도 챙겨서 서울로 올라가는 버스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고향의 정에 감동받았습니다.

군산 미장동 고봉민 김밥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