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시작

신촌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주도로담

by 디트로이 2015. 8. 7.
반응형

 

 

 

 

제가 소개할 오늘의 맛집은 제주도로담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신촌기차역에서 가까운 위치해 있는 고깃집으로

초벌을 해서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준답니다.

 인두염으로 병원에 갔다가 고기로 기름칠좀 하자고 해서

급 검색을 하고 찾아낸 맛집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

 

 

 

 

메뉴표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ㅎㅎ

저희 둘은 한근을 시켰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ㅎㅎ

술은 오랜만에 먹지 않았습니다.

병원을 갔다온 바로 후 라서 그리고 먹고자 하는 소주가 없어서

다음기회로 미루게 되었지요.

 

 

 

 

연탄구이에 고기를 굽는 이맛!!

저 양념장은 가히 최고의 양념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젓갈이 약간 첨가되어 맛도 일품입니다!!

저기에 파절이를 곁을어 먹으니 고기가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사장님이 이렇게 셋팅까지 다 해주시고 고기 다 구워질때까지 계속 뒤집어 주시더라구요.

고기가 일반 삼겹살과는 차원이 다르게 두꺼워요!! ㅋㅋ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계속 신경써주시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가 구워지고 있는 이 육질 보세요!!! ㅋㅋ

맛있게쮸?? 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 번 두 번 추천합니다!!

이제 여기를 단골집으로 정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가야쥬!! 

 

 

반응형

댓글